불편사항 처리 절차

고객님의 불편하신 사항을 접수하여 주시면, 담당자를 통해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하겠습니다.

고객 불편사항 처리 절차

  • 고객 불편사항 접수

    고객 불편사항 접수

    전화 / 인터넷 / 우편

  • 접수 및 사실 확인

    접수 및 사실 확인

    해당부서 통지, 담당자 배정,
    불편사항 확인

  • 불편사항 처리 진행

    불편사항 처리 진행

    접수 사항에 대한 조치방안
    마련 및 고객안내

  • 처리 완료

    처리 완료

    조치방안 완료 여부 확인 및
    고객불편 사항 해소여부 확인

고객 불편사항 처리 관련 안내

  • 고객불편사항 신청내용은 변경, 철회, 취하 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고객불편사항 처리는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4일 이내에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고객불편사항 처리 결과는 전화(SMS포함), 문서, FAX, 전자우편, 인터넷 등으로 통보하여 드립니다.

고객 불편사항 접수 방법

  • 전화접수 상담원을 통해 불편사항을 접수하시면 빠르게 해당 사항에 대한 확인 후 담당자를 통해 답변 드리겠습니다.
    통화가능 시간 : 평일오전 09:00 ~ 오후 18:00
    프랭크자산관리대부 대표번호 : 1833- 6379
  • 인터넷 접수 고객센터 > 불편사항접수 를 통해 접수.
    접수 확인 후 담당자를 통하여 신속하게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  프랭크자산관리대부 홈페이지 : https://frankasset.co.kr
    접수하기
  • 우편접수 불편사항 접수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시어 우편으로 발송하여 주시면 확인되는대로 신속히 응대하도록 하겠습니다.
    불편사항 접수 양식 (대리인 신청시 위임장 양식을 함께 작성해 주세요.)
    우편 발송 주소 :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42길 23, 201호(도곡동, KMⅡ)
    다운로드 다운로드 위임장 다운로드 다운로드